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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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어린이박물관 보조교사 용역 입찰 공고 (긴급)
admin - 2011.08.16
조회 7828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제2011-18호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보조교사 용역 입찰 공고 (긴급)

 



 0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보조교사 용역
       나. 용역개요
             1) 근무지 : 경기도어린이박물관(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
             2) 과업 내역 : 근로자 파견조건 참조
             3) 용역기간 : 2011. 08. 29. ~ 2011. 12. 31.(125일)
             4) 인 원 : 보조교사 12명
       다. 기초금액 : 일금구천이백팔십팔만삼천칠백칠십이원정 (₩92,883,772원, 부가가치세포함)



 0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행정안전부예규 제360호(2011. 4. 29)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추정가격이 1억원 미만인
             기술용역 평가기준에 의함)
       다. 지역제한경쟁입찰(경기도)입니다.



 0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파견근로자보호등에관한법률」제7조에 따라 근로자파견사업의 허가를 받은 자에
            한합니다. (추후 적격 심사시 서류 제출할 것)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자 이어야 합니다.(낙찰자의 경우는 계약 체결일
            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함)



 04.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 2011. 8. 19. 09:00 ~ 2011. 8. 19. 16:00



 05.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11. 8. 19. 17:00(입찰집행관 pc)



 0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 인하시기 바랍니다.



 0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 하여 입찰서를 제출
            하고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08.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용역입찰유의사항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09.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행정안전부예규 제360호(2011. 4. 29)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추정가격이 1억원 미만인 기술용역 평가기준에 의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적격심사에 소요되는 행정소요 일수를 감안하여 적합판정을 받은 업체를 대상으로 동시에 심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의 신인도 평가에 필요한 실적 제출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실적(박물관, 미술관 관련 업무)
            으로서 실적(금액)합계로 평가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파견근로자 용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용역기초금액기준 ± 3%안의 범위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서류로 제출한 실적증명서가 위조ㆍ변조 또는 허위자료일 경우에는 무효입찰로 처리하며 일정기간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마. 청렴계약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
            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장애 발생시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박물관 행정지원팀(☎031-270-8615 담당 : 유상호)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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