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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신연암로드추진단 진행 용역(전자견적 제출)
admin - 2015.07.20
조회 7386
경기문화재단 공고 제2015 – 96호
2015 신연암로드추진단 진행 용역(전자견적 제출)
1. 견적제출 관련사항
가. 용 역 명 : 2015 신연암로드추진단 진행 용역
나. 추진단 편성 및 인원 : 16명
방문국가, 인원, 기간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방문국가 인원 기간
중국 신연암로드 16명 2015.8.17(월) ~ 2015.8.26(수), 9박10일
(구체적인 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세부일정에 따름)
다. 추진일정 : 별첨 과업지시서 및 세부일정표 참조
라. 추진단 교통비, 숙박, 식비(물값 포함), 가이드 및 통역비, 방문장소별 입장료 및 부대비용,
여행보험료 등을 포함한 일체의 연수경비에 대한 총액견적
마. 기초금액 : 금25,000,000원(금이천오백만원) 부가세포함
2. 견적제출방법
소액수의, 전자견적, 총액견적, 청렴서약제 적용 용역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업체
나.견적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 견적 제출 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다. 미자격자가 견적 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제출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견적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써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 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본 소액수의 견적 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6. 견적 제출
가. 견적 제출기간: 2015.07.22(수) 09:00 ~ 2015.07.24(금) 15: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수의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견적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견적제출연기의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 제출 시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개찰
가. 개찰일시 : 2015.07.24(금) 16:00
나. 장 소 : 경기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7층 경영지원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항을 적용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적격심사 생략)
가.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20호, 2015.4.10.)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견적 제출자 중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적격심사 생략)하며, 계약상대자 중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안전행정부예규 제74호, 2014.2.5.)에 의거 기초금액의 ±3%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입찰․낙찰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활용하는 소액 수의계약 전자견적 제출대상입니다.
나.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용역계약 일반조건․수의계약 운영요령 및 우리교육청의 청렴서약서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G2B)장애로 인한 견적제출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및 공동수급협정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공고내용은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ne.go.kr) 『입찰정보』란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031-231-7223)로, 과업설명 및 여행세부일정 등에 관한 사항은 문예진흥실(☏031-231-7231)로,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현재 사업담당자 해외출장으로 질의에 대한 회신이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2015. 7.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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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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