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이용활성화를 위한 ‘뮤지컬 타이타닉 관람권 증정’ 이벤트 진행
admin - 2017.12.01
조회 1003
경기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이용활성화를 위한 ‘뮤지컬 타이타닉 관람권 증정’ 이벤트 진행
– 경기문화재단, 도민 위한 문화누리카드 잔액소진 이벤트 마련
– 문화누리카드 사용 영수증 인증하면 뮤지컬 ‘타이타닉’ 관람권 증정
경기문화재단은 문화누리카드 이용활성화를 위해 오는 7일까지 문화누리카드 잔액소진 이벤트로 ‘뮤지컬 타이타닉 관람권 증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경기도가 주최하는 ‘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드)’ 사업은 도내 경제적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여행·체육 활동 향유 기회를 제공해 문화 양극화 해소 및 소외계층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진행하고 있다.
올해 문화누리카드 사용기한은 12월 31일까지다. 사용하지 않은 금액은 자동 소멸되기에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은 남은 한 달을 문화누리카드 사용 집중 기간으로 보고 각 시·군 합동회의, 읍·면·동 주민센터 카드이용 안내지 배포, 기획프로그램 <슈퍼맨 프로젝트> 연계 등을 통해 이용률 제고를 위한 막바지 독려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경기문화재단은 문화누리카드를 1만원 이상 사용하고 영수증을 인증하면 인기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타이타닉’ 관람권 1인 2매를 증정하는 ‘문화누리카드 잔액소진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만 사용하면 손쉽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마감기한은 12월 7일 정오까지다. ‘경기문화누리’ 카카오톡 플러스와 친구를 맺은 뒤 일대일 대화창으로 사용 영수증 사진을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선착순 39명에게 뮤지컬 ‘타이타닉’ 공연 관람권(1인 2매)이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7일 경기문화누리카페 게시 또는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누리카페(http://cafe.naver.com/ggasc) 또는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031-231-0816~7)로 문의 가능하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미분류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