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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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전시실 보조교사 도급 용역
admin - 2015.11.27
조회 3756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공고 제2015-6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6년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전시실 보조교사 도급 용역

나. 용역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다. 용역기간 : 2016. 01. 01 ~ 2016. 12. 31(1년간)

라. 용역인원 : 총 12 명

마. 과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바. 기초금액 : 금411,086,880원 (추정가격 373,715,345원 + 부가세 37,371,535원)

2. 입찰방법 : 일반경쟁 총액입찰로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3. 입찰 등록 및 입찰 일시

가. 입찰 공고기간 : 2015. 11. 27(금) ~ 2015. 12. 07(월)까지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15. 12. 05(토) 09:00 ~ 2015. 12. 07(월) 15:00까지

다. 개찰일시및 장소 : 2015. 12. 07(월) 16:00,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계약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 등 기타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시설경비용역업(업종코드1164)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 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5. 적격심사 평가기준

1) 평가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33호)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공고 제2013-748호) 중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 인 단순노무 용역 적용

2) 이행 실적의 당해 용역 규모
– 금액기준 평가 [기준금액 : 373,715,345원(부가가치세 제외)]

3) 동등 이상 용역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계약목적 용역 “시설경비용역업”을 이행한 실적이 있고, 실적 중 단일건으로 3억 이상인 실적 (단, 계약목적용역 외의 분야가 포함된 경우 계약목적용역만 실적 인정)
* 실적증명서 발급 시 반드시 해당 용역명 및 이행기간을 명시하여 발급받아야 하며, 실적증명서에 명시된 금액과 세금계산서에 명시된 금액이 일치하여야 하오니, 확인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공기관 이행실적은 해당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공공기관 이외의 이행실적은 실적증명서 외에 계약서·세금계산서·거래명세서 등의 증빙자료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하며,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경영상태 : “재무비율” 또는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을 적용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 가운데 신용평가등급심사를 받는 자는「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4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로부터 평가받은 모든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등급을 당해 신용정보업자를 통해 평가완료 후 기한 내에 제출바랍니다.
* 경영상태 평가 기준비율 적용 시 2015년 한국은행 발행「2014년 기업경영분석」자료
「N753. 경비, 경호 및 탐정업」의
“부채비율 : 75.78%, 유동비율 : 119.15%” 등 을 적용합니다.

6. 입찰서 제출

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투찰 후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 입찰서 제출시 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 할 경우가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서 제출관련 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 무효

가.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입찰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1)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합니다. 2)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합니다.

다. 기타 입찰의 무효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계약관련법(규정)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9. 입찰 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 3항 제6호 규정에 의거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건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사업수행 능력평가 결과 높은 점수를 취득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평가 결과 시에도 동점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후 5일이내 적격심사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일내에 제출 불가 시 차 순위 업체와 계약체결을 진행합니다.
* 제출서류 – 붙임 별지 서식 등 참조.
1) 적격심사신청서 1부(별지 제1호 서식)
2)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별지 제2호 서식)
3)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별지 제3호 서식)
4)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또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라. 적격심사 시 ‘당해용역 수행능력평가’에 필요한 제출서류를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한 자는 다음 각 호와 같이 처리합니다.
1)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결정통보를 취소합니다.
2)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12. 보험료 환수 및 정산

가. 보험료 정산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7호, 2015. 10. 12.』에 의하여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료 등

(단위 : 원)
합 계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비고
21,985,920 8,628,048 565,056 12,792,816 12명 년보험료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계약관련 세부사항 : 뮤지엄본부 경영협력실 담당자 – 박영휘 (☎031-288-5321)
용역내용 세부사항 :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담당자 – 최혜경 (☎031-270-8623)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타(지역번호없이 1588-0800)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에 게재됩니다.

라. 관련 행정자치부 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행정자치부 홈페이지의 『훈령 / 예규』 및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법령정보』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4. 기타(계약체결 관련 유의사항)

가.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가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4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무효로 하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 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는 종사원들의 최저임금이 보장되도록 설계금액(붙임 원가산출내역서)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그 산출근거를 제출하여 확인 받아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산출내역서, 면허증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 수입인지(소정액) 매입필증, 경기도지역개발공채 매입(계약금액 중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의 1.5%)필증,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기타 요구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2015. 11. 27.
경기도어린이박물관장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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